담당업무
ㆍ고객사의 업무 생산성 제고를 위한 새로운 일하는 방식과 조직문화 개발 컨설팅 ㆍ고객사 구성원들의 업무 몰입도 및 만족도 제고를 위한 구성원 경험 진단 컨설팅 ㆍ새로운 디지털 기술 및 업무/협업 솔루션(Microsoft 365, Teams 등)의 성공적 도입과 활용 극대화를 위한 Use Case 개발 ㆍ전사적 변화관리 프로그램 기획 및 실행 (변화 방향 설정, 홍보 및 캠페인, 교육, 변화 확산 프로그램 운영, 변화성과관리 등) ㆍ고객사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프로젝트 과정을 조율하고 리드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2년↑ ㆍ구성원 관점에서 이슈와 니즈를 발견하여 일하는 방식의 개선 방안을 제시할 수 있는 시각과 역량을 보유하신 분 ㆍ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기반 협업 및 일하는 방식의 변화 Trend에 대한 이해를 보유하고 있는 분 ㆍ기업 내에서 또는 컨설턴트로서 성공적인 변화관리 업무 수행 경험이 있는 분 ㆍ타인에 대한 공감 능력과 원활한 Communication Skill을 보유하고 있는 분 ㆍ다양한 정보를 분석하여 현상을 구조화하고 문제와 기회를 정의하여 해결할 수 있는 분 ㆍ새로운 것을 빠르게 배우고 학습하며, 이를 통한 성장에 즐거움을 느끼는 분
근무조건
ㆍ채용 형태: 정규직 ㆍ급여: 협의 후 결정 ㆍ주근무지: 서울 송파구 잠실 본사 ㆍ근무시간: 주 5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필수 제출 서류 ㆍ이력서(필수): 이전 직장 경력, 출신 학교 및 GPA 포함 ㆍ자기소개서(필수): 지원 동기, 핵심 보유 역량, 성장의 목표 등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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