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명 )
ㆍ 고객 리텐션 증대를 위한 퍼널별 캠페인 전략 수립
ㆍ 고객 데이터 기반 세그먼트 정의 후 고객 세그먼트별 CRM 캠페인 기획 및 운영
ㆍ 온 오프라인 캠페인 운영 결과 분석 후 효율 최적화 진행
ㆍ 채널 메시징, 문자 등 CRM 채널별 메시지 기획 및 개선
ㆍ 채널톡 등 고객 CS 및 CRM 기획&관리 운영
ㆍ 인바운드 Call 응대 및 관리
ㆍ 신규 서비스 런칭 및 프로모션 기획 진행 및 관리
ㆍ 고객 경험 마케팅 기획 및 운영
핵심역량
ㆍ성취지향성, 협동심, 성장지향성, 계획성, 성실성, 꼼꼼함, 스트레스관리, 적응성, 창의성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5 ~ 10년
ㆍ 학력/경력: 대졸 이상/경력 5~10년 이상(대리, 과장급 이상)
ㆍ 사업계획 및 결산 보고 경험
ㆍ 온 오프라인 프로모션 기획 및 운영 경험
ㆍ 마케팅 기획을 통한 성과 도출 경험
※ 포트폴리오 필수(미제출자 면접 전형 불가)
□ 핵심역량
ㆍ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ㆍ 능동적, 자기주도적, 발전지향적인 태도
ㆍ 성과분석 및 전략적 사고력
ㆍ 고객의 니즈 및 상황에 대한 인사이트
ㆍ 문제해결능력, 임기응변능력
우대조건
ㆍ CRM 마케팅 기획, 실행, 지표 개선 경험이 있으신 분
ㆍ 렌탈, 할부 회사 내 마케팅 경험이 있으신 분
ㆍ 엑셀 등을 이용한 데이터 추출 및 분석 역량을 갖추신 분
ㆍ 다양한 AI 플랫폼을 활용하여 기획 또는 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