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대형로펌] 본사 안내데스크/리셉션 사원 채용

강남역에 소재한 국내 대형 로펌[법무법인YK]에서 금번 본사 리셉션 [데스크]사무 Admin 사원을 채용합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대형로펌 법무법인 본사 안내데스크/리셉션
( ○○명 )

[ 담당업무 ]
- 회사 전반의 리셉션 [ 데스크 ] 사무직
- 방문객 안내 / 예약 상담
- 내부 부서별 예약자 확인 및 관리
- 인입콜 상담 및 내방객 안내

- 리셉션 데스크 업무 전반의 관리 


[ 자격요건 ]

- 관련 업무 경험자 우대

- 장기 근무 가능자 우대

- 고객 서비스 마인드 갖춘 분 우대

- 로펌 품격에 맞는 포멀한 복장(유니폼) 유지

- 리셉션 비서 등 고객 서비스직 경험자 우대 


[ 근무조건 ]

  • 근무기간: 1년이상 - 2년 / 계약직 이후 평가를 통한 정규직 전환 또는 기간 연장 가능
  • 근무요일:  주 5일 / 공휴일 휴무 / 토, 일요일 근무 가능 / 평일 대체 휴무로 진행 / 주 40시간 근무
  • 근무시간: 09:00 ~ 18:00/휴게시간 60분 
  • 급여 : 연봉 2,800 만원 ~ ( 경력에 따른 협의 ) 
  • 복리후생: 국민연금, 고용보험, 건강보험, 연차, 퇴직금, 유니폼 근무, 사내 카페 무료 이용, 명절 선물 제공, 지정 병원 건강검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