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계열 / 인사 / 채용 ]

인사팀 채용운영 보조, 채용 코디네이터


포지션 및 자격요건

채용 코디네이터
( 1명 )

담당업무

1. 채용운영 업무지원

- 채용 진행 단계별 연락 및 일정 관리, 채용 공고 관리, 채용물품 구매, 

   HR시스템 데이터 입력, 면접장 세팅, 지원자 인솔, QNA 관리, 서류발급 등

2. 채용 부대비용 처리 

- 채용경비, 팀 비용 정산, 비품관리 등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졸업예정자 가능)


우대사항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ㆍ유관업무 경력자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엠플라인 소속 파견계약직 1년단위 (연장가능/최대2년)

ㆍ근무일시 : 주5일 (월~금)  09시~18시

ㆍ급여 : 월 2,490,150원 + L-POINT 연간 200만 포인트 지급

              (고정OT + 식대보조 포함)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전화인터뷰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지원 및 문의

ㆍ잡코리아 지원, 이메일(mpline55@naver.com) 지원 - 자사양식

ㆍ전화문의 : 02-511-9744 (롯데 인사팀 문의라고 말씀해주세요!)

ㆍ문자문의 : 010-8200-1144 (롯데 인사팀 문의라고 같이 적어주세요!)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