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역/정규직/신입가능] 

글로벌 시험장비 제조사 Sales Admin


  • 삼성역 인근에 위치한 글로벌 시험장비 제조사에서 Business Support Admin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 전 세계 과학전 세계 과학자, 엔지니어, 품질관리자의 신뢰를 받는 기업으로, 기계적 물성시험기를 공급하는 선두업체입니다.
  • 주로 영업지원 업무와 오더 및 고객관리를 담당합니다.
  • 해당 기업 소속의 정규직으로 맨파워코리아는 채용을 대행하고 있습니다.
  • 해외 담당자와 커뮤니케이션 업무가 있어 기본적인 영어 활용 가능하신 분만 지원 부탁드립니다.
  • 신입도 지원 가능하며 Sales Admin, 오더관리, 영업지원, 고객관리 관련 업무 경력자를 우대하고 있습니다.
  • 면접 및 입사 ASAP로 진행됩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Business Suuport Admin (Sales Admin)( ○명 )

담당업무 : Sales Admin (영업지원)

- 고객 및 기타 지원 요청을 접수, 조정, 모니터링 및 발송하고 상담 관리 프로세스에 따라 처리.

- 고객의 연락처 및 비즈니스 보고서, 유지보수 계약 및 기타 고객 및 관련 정보를 시스템에 입력

-  데이터 베이스 유지 및 관리
- 사업부의 업무 관련 보고서를 작성 및 Excel을 활용해 현장에 정보 제공
- 오퍼레이션 매니저에게 selling 및 행정업무 서포트

- 사업부에서 사용하는 오더 기입 폼에 주문 입력
- 사업부에서 필요한 물품 구매
- 물류 및 장비, 부품 핸들링
- 기한에 맞춰 서류 준비(계약서, 공문) 등 
기타 부서 내 사무업무

 

[자격요건]

대졸 이상 (4년제)

영어 활용 가능자 (해외 담당자와 커뮤니케이션 업무 有)


[우대사항] 

Sales Admin & 오더관리, 고객관리 관련 업무 경력 1년 이상

영어 능숙자


근무조건

근무형태 : 해당 기업 소속 정규직 (맨파워코리아는 채용을 대행하고 있습니다)

급여조건 : 회사 내규에 따름 (지원 시 최종연봉 및 희망연봉 기재 必)

근무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325

근무시간 : 09:00 ~ 18:00 (휴게시간 1시간) / 월~금 (주 5일 근무)

복리후생 : 건강검진, 인센티브, 퇴직금, 4대보험, 명절선물, 생일선물, 연차, 반차, 각종 경조사 지원 등 채용 기업의 내규에 따름


전형절차

-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서류제출 및 최종합격


지원방법

- Word 포맷의 한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영문이력서 이메일 제출 (서식무관)
- 이메일 지원 : ryan.kim@manpower.co.kr

- 이메일 제목 : [삼성역/Sales Admin]_지원자이름

- 홈페이지 간편지원 : https://manpowergroupkorea.ninehire.site/job_posting/1TpB5N69



유의사항


- 합격통보 이후라도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채용문의

담당자 : 스태핑솔루션사업본부 김태훈 대리

이메일 : ryan.kim@manpower.co.kr

연락처 : 02-2051-66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