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Sales Admin (영업지원)
- 고객 및 기타 지원 요청을 접수, 조정, 모니터링 및 발송하고 상담 관리 프로세스에 따라 처리. - 고객의 연락처 및 비즈니스 보고서, 유지보수 계약 및 기타 고객 및 관련 정보를 시스템에 입력 - 데이터 베이스 유지 및 관리 - 사업부의 업무 관련 보고서를 작성 및 Excel을 활용해 현장에 정보 제공 - 오퍼레이션 매니저에게 selling 및 행정업무 서포트
- 사업부에서 사용하는 오더 기입 폼에 주문 입력 - 사업부에서 필요한 물품 구매 - 물류 및 장비, 부품 핸들링 - 기한에 맞춰 서류 준비(계약서, 공문) 등 기타 부서 내 사무업무 [자격요건]
대졸 이상 (4년제)
영어 활용 가능자 (해외 담당자와 커뮤니케이션 업무 有)
[우대사항] Sales Admin & 오더관리, 고객관리 관련 업무 경력 1년 이상
영어 능숙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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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조건 근무형태 : 해당 기업 소속 정규직 (맨파워코리아는 채용을 대행하고 있습니다)
급여조건 : 회사 내규에 따름 (지원 시 최종연봉 및 희망연봉 기재 必) 근무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325 근무시간 : 09:00 ~ 18:00 (휴게시간 1시간) / 월~금 (주 5일 근무) 복리후생 : 건강검진, 인센티브, 퇴직금, 4대보험, 명절선물, 생일선물, 연차, 반차, 각종 경조사 지원 등 채용 기업의 내규에 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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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형절차
-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서류제출 및 최종합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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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ord 포맷의 한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영문이력서 이메일 제출 (서식무관)
- 이메일 지원 : ryan.kim@manpower.co.kr
- 이메일 제목 : [삼성역/Sales Admin]_지원자이름
- 홈페이지 간편지원 : https://manpowergroupkorea.ninehire.site/job_posting/1TpB5N69
유의사항
- 합격통보 이후라도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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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문의 - 담당자 : 스태핑솔루션사업본부 김태훈 대리 - 이메일 : ryan.kim@manpower.co.kr - 연락처 : 02-2051-667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