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역/영어능통자] 

외국계기업 인사 총무 및 임원비서 채용

공인노무법인 / HR전문서비스기업 국내최초 공인노무사가 운영하는 종합HR서비스전문기업입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Admin&Secretary 
( 1명 )

담당업무

ㆍ일반 총무 업무 (80%)

ㆍ사내 활동 지원 (워크샵, CSR, Year-end party 등)

ㆍ임원 비서 업무 (20%)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2년 이상 필수

ㆍ영어 커뮤니케이션 능통자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코리아인 소속 1년 계약 (연장 가능성 있음)

ㆍ근무시간: 월~금 09:00~18:00

ㆍ근무지역: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지하 340 선릉역 2호선에서 도보 5분 이내

ㆍ복리후생: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생일케이크 기프티콘 지급, 연말 클로징, 명절선물 지급 등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 대상 :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 (면접 진행시 원본으로 제출한 입사 관련 서류에 한함.)

- 반환 청구기간 : 합격자 발표 후 3개월 이내

- 청구방법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다운로드 후 (koreain2@korea-in.co.kr)으로 발송

- 반환방법 : 본인 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제 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