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서비스 IT렌탈팀 영업사원 모집

현대렌탈서비스는 `Better Life In US, 당신의 더 나은 삶`이란 슬로건 아래, 모두의 일상이 렌탈로 행복해지는 미래를 그리며 고객과 사회 가치를 창출하고자 합니다. 가정과 사무실, 산업 현장 등 생활 전반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합리적인 가격에 사용하고, 고객이 겪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시기적절한 적재적소의 렌탈 솔루션을 지원합니다.  저희는 오직 렌탈 비즈니스의 가능성을 바라보면서 마켓 차별화와 다변화 전략으로 플랫폼 영역을 점차 확장해 나가고, 사업간 경계를 뛰어넘어 시너지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채용정보
업무내용

● B2B IT 장비(장·단기) 렌탈 / 유통

 고객사 관리 / 영업

 전화상담(인바운드 영업)

 렌탈장비 계약 및 입출고 전산관리

지원자격

초대졸이상

IT 사무기기 렌탈영업 경력

우대사항

인바운드 / 아웃바운드 영업 상담 경력자 우대

근무조건
근무요일주5일 (월~금)
근무시간09:00 ~ 18:00 (휴게시간 1시간)
채용형태정규직(대리·과장급 채용)
수습기간3개월 내 평가 후 정규직 정식 채용(급여 100% 지급)
급여

연봉 3,500만원 ~ 5,000만원 (세전) ※경력에 따라 조정 가능

근무지

서울시 금천구 벚꽃로 286, 603호(삼성리더스타워)

(가산디지털단지역 연결)

복리후생
- 4대보험, 연차
- 경조사 지원
- 기념일 상품권 지급
- 장기근속 포상
- 중식비(일부) 제공
- 자녀 학자금 지원
- 명절선물 지급
- 창립기념일 행사
- 수험생 자녀 선물 지급
- 퇴직연금(DC) 제도 운영
접수내용 및 채용절차
지원방법

온라인지원 (사진 첨부, 경력 및 자기소개 기재 필수)

마감일

채용시 마감

- 면접일정 : 서류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발표 예정

※전형절차 :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임원면접 > 최종합격

채용절차

- 추후 해당 채용 건 최종 합격 시 경력 관련 증빙 서류 제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채용 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6조에 따라 학력/경력 등 허위 사실 기재 시 입사 취소 및 불이익을 당할 수 있음을 유의 바랍니다.)
-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 전형은 입사 지원 시 기입한 연락처로 개별 통보(문자 또는 유선)하며, 전형 방법 및 일정은 업체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응시 분야에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모든 채용 절차는 취업 규칙, 근로 기준 법 및 관련 법규에 따라 진행되고 있으며, 채용 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및 개인정보보호법 제 21조에 따라 채용 서류의 반환 및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는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채용 서류 반환 고지

- 이 고지는 `채용 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제 6 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 서류를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 채용에 응시한 지원자 중 최종 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최종 합격 발표 일로부터 180일 이내에 제출한 채용 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 서류가 멸실 될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 채용 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경영 지원팀에 문의 주시면 법적 기준에 따라 절차를 안내 드립니다.
- 지원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최종 합격 발표 일로부터 180일까지 채용 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 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 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 이력서 개인정보는 입사 시 인사 업무(입사 지원, 계약 및 입사 처리)외에 다른 용도로 사용되지 않으며, 채용 추천을 위해 에스텍플러스 내부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됩니다. 동의하실 경우만 이력서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