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노무법인 / HR전문서비스기업 국내최초 공인노무사가 운영하는 종합HR서비스전문기업입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총무 70~80%

비서 20~30% 비중
( 1명 )

담당업무

ㆍ일반 총무 업무
ㆍ사내 활동 지원 (워크샵, CSR, Year-eng party 등)
ㆍ비서 업무 


자격요건

ㆍ경력 : 경력 2년 이상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통자 필수 


우대사항

ㆍ해외 거주 및 해외 대학교 졸업자 우대

 ㆍ외국계기업 근무 경력자 우대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코리아인(중소기업) 소속 1년이상 근무 후 연장 가능

ㆍ근무시간 : 월~금 09:00~18:00

ㆍ급여 : 희망연봉 기재 / 경력별 협의

ㆍ근무지역 : 2호선 선릉역 근처

ㆍ복리후생 : 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건강보험,각종 경조금,연차, 하계 휴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제공,생일 케이크 기프티콘 제공,명절선물, 연말클로징, 청년 소득세 감면 신청 가능(연말정산 시 신청 가능), 중소기업 청년 전세대출 지원 등 회사내규에 따름.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전형절차 : 서류접수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심사 - 최종합격

※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 대상 :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 (면접 진행시 원본으로 제출한 입사 관련 서류에 한함.)

- 반환 청구기간 : 합격자 발표 후 3개월 이내

- 청구방법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다운로드 후 (koreain@korea-in.co.kr)으로 발송

- 반환방법 : 본인 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제 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