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Top 스포츠장비 기업] 

Sr. Customer Service Rep.


포지션 및 자격요건

Sr. Customer Service Rep.


[담당업무]

- 소프트웨어, 운영 체제 서비스, 하드웨어 장치 및 기타 네트워크 등을 통해 보고된 문제를 정확하게 진단.

- 시스템 장애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고객 문의를 효율적으로 처리

- 고객과의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고객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며, 적시에 결과를 도출하고 단기적 또는 장기적 가치를 제공

-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내부 영업 및 마케팅 부서에 기술적인 조언을 제공하며 협력

- 외국인 매니저에게 보고 


[자격요건]

- 학사 학위 ((컴퓨터 과학, 전자 공학 우대)

- IT 업계에서 고객 서비스, 기술 지원, 서비스 판매, 프로젝트 관리 등을 수행한 7년이상 경험

- 전국의 현장방문 및 출장 가능자

- 비즈니스 수준의 영어 문서능력 및 회화 구사 능력.

- 골프업종 관련 경력 우대 


[근무조건] 

- 근무형태 : 정규직

- 근무지 : 서울

- 급여 : 회사내규에 따름


[접수방법]

- 2024년 5월 26일 까지(채용시 마감)

- 방법 1. 잡코리아 온라인 이력서 + 잡코리아 입사지원  

- 방법 2. 개인이력서 + 이메일 


[전형절차]

- 서류 및 면접


[제출서류]

- 국문+영문 이력서, 상세경력기술서 (word 파일)

- 이메일 접수시 제목에 `스포츠장비 Sr. CS-이희경 상무앞` 반드시 명시

- 이메일 : associate@dreamhr.com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