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L중앙 임원진 비서 및 인사팀 채용 보 사원 채용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임원진 수행비서 및 인사팀 채용 보조 사원 채용 

 

담당업무

- 임원진(2인) 내/외부 및 개인 일정 관리 

 해외 출장 시 항공, 호텔, 현지교통편 등 스케줄링 

ㆍ인사팀 채용 운영 업무 보조 

예) 임원진 2인 포함된 면접 일정 조율, 면접장 세팅, 후보자 인솔 등 운영 업무 한정적으로 수행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ㆍ임원 수행 비서 및 팀 비서 등 비서 경력 1년 이상 

   ㆍ 비서학 관련 전공자 우대

   ㆍ VIP 의전, 응대 경험 많은 분 우대

   ㆍ MS Office 숙련자 (엑셀, 메일링 등) 우대

   ㆍ 즉시 면접/입사 가능자 우대 

  


근무조건

ㆍ근무시간 :  월~금/ 오전9시~오후6시

ㆍ계약형태 : 1년 계약 단위, 중앙JUMP 소속으로 파견직 근무 (최대 2년까지 근무 가능함) 

ㆍ연봉 : 3,000만원~ (경력에 따라 협의 가능)

ㆍ근무장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56 HLL본사

ㆍ복리후생 :  4대보험, 퇴직금, 경조지원, 명절선물, 기타 사규에 준하는 복리후생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별도로 연락 및 안내 예정) > 면접 (합격자에 한하여 상세 안내 예정) > 최종합격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채용 시 마감 / 빠른 지원 바랍니다.

ㆍ접수방법: 온라인 입사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