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역 인근 대기업] HR팀 안내데스크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담당업무

담당업무

- 총무지원(경조화환신청, 콘도예약관리 등)

- 인사지원(면접일정Arange, 입사자 행정지원 등)

- 내방객 응대, 탕비실 관리 등 안내데스크 업무


자격요건

- 초대졸 이상

- 상경계열 전공자 및 자격증소지자 우대

- MS오피스 활용 능숙자


근무조건

ㆍ급여조건 : 연봉 2,800만원 + 중식 연간 240만원(월 20만원 별도) + 경영성과급 별도

ㆍ근무시간~ 08:30~17:30 

근무위치 : 서울 종로구 통일로 (서대문역 인근)

복리후생4대보험, 연차, 퇴직금, 경조사비, 경조휴가, 콘도지원, 복지포인트(연간 100만원), 건강검진,의료비지원 등 기타회사내규

채용형태 : 코리아인 소속 1년 근무 이후 연장 심사 예정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진행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 대상 :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 (면접 진행시 원본으로 제출한 입사 관련 서류에 한함.)
- 반환 청구기간 : 합격자 발표 후 3개월 이내
- 청구방법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다운로드 후 (
koreain5@korea-in.co.kr)으로 발송

- 반환방법 : 본인 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