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카고/운임/Claim 등 거래 내역 ERP 입력 및 각종 대금 지급 전표 작성 ㆍFTA 관세 환급용 원산지 증명서 관리 및 관세 환급 일정 관리 ㆍ팀 운영예산/투자예산 관리 및 월 마감. 내부회계관리 등 ㆍ기타 일부 비서 업무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ㆍ관련 경력자(무역영어 초/중급)
ㆍMS Office 능숙자 ㆍSAP 활용 가능자 우대
근무조건 ㆍ근무시간 : 월~금
09:00~18:00 ㆍ근무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ㆍ급여조건 : 회사내규에 따름 + 중식제공 + 성과급 + 현금성 복리후생 + 통신비 지원 등 ㆍ복리후생 : 4대보험, 연차 및 수당, 퇴직금, 통신비지원, 하계휴가, 성과급, 복지포인트, 의료비지원, 경조사지원, 건강검진 등 회사내규 ㆍ채용형태 : 대기업소속 정규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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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진행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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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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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 대상 :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 (면접 진행시 원본으로 제출한 입사 관련 서류에 한함.)
- 반환 청구기간 : 합격자 발표 후 3개월 이내
- 청구방법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다운로드 후 (koreain5@korea-in.co.kr)으로 발송
- 반환방법 : 본인 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