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중식제공]

중견기업 창원영업소 사무담당자

공인노무법인 / HR전문서비스기업 국내최초 공인노무사가 운영하는 종합HR서비스전문기업입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창원영업소 사무담당자 
( 1명 )

담당업무

ㆍ출고 관리

ㆍ발주, 월 마감 

ㆍ기타 경리 업무 등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이상

ㆍ엑셀 능숙자

ㆍ회계자격증 보유자


우대사항

ㆍ회계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

ㆍ해당업무 사무경력 우대

전형절차

  • 근무기간: 코리아인 소속 1년 근무 후 업무역량에 따라 계약기간 1년 연장 검토
  • 근무요일: 월~금
  • 근무시간: 09:00~18:00/휴게시간 60분
  • 급여 : 월 2,267,800원(고정 OT14시간 포함) 
  • 복리후생: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연차, 1년 이상 근무시 퇴직금, 연차 외의 여름휴가 4일 추가지급(유급), 여름휴가비 60만원, 구정상여금 50만원, 매년 성과급 (회사 사정에 따라 상이) 추가 지급
  • 근무기간: 코리아인 소속 1년 근무 후 업무역량에 따라 계약기간 1년 연장 검토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 대상 :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 (면접 진행시 원본으로 제출한 입사 관련 서류에 한함.)
- 반환 청구기간 : 합격자 발표 후 3개월 이내
- 청구방법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다운로드 후 (koreain2@korea-in.co.kr)으로 발송
- 반환방법 : 본인 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제 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