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소개]
- ‘알라딘’이 소원을 빌면 램프에서 요정이 나와 꿈을 이루어 줍니다.
- ‘알라딘’이라는 브랜드에는 고객의 꿈을 이루어드리고자 하는 기업정신이 담겨 있습니다.
- 알라딘은 수없이 많은 새로운 서비스를 전자상거래에 도입하였으며 우리가 도입하면 그것이 곧 업계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 오늘도 알라딘은 혁신을 거듭하며 우리나라 전자상거래의 역사를 새롭게 써나가고 있습니다.
- [왜 알라딘 전자책 정액제 서비스팀에서 일해야 할까요?]
- 업력 25년 연속 꾸준히 성장
- 높은 보상 수준
- 분기별, 연간 인센티브
- 건전한 재무 현황
- 경험 많은 동료들과의 협업
- 대표적인 인터넷 서점, 알라딘이 선보이는 핵심 서비스
- [업무 환경/문화]
- 2024년 가장 중요한 신규 사업으로 필요한 리소스를 최대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는 것에 열려있습니다. 함께 스터디하고 토론하여 기술을 적용합니다.
- 수평적인 토의/토론 문화가 있습니다. 어떤 의견이든 자유롭게 내고 그에 대해 활발히 논의합니다.
- 가장 트렌디한 디지털 콘텐츠, 그 가운데에서 가장 중요한 정액제 서비스 구축 경험을 경력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모집부문 모집부문 정보 채용분야 | 주요업무 | 자격요건 | 전차책 정액제 서비스 운영 및 마케팅 담당자 | - 전자책 정액제 서비스 운영 및 관리
- 마케팅/프로모션 기획 및 일정 관리
- 외부(출판사 등) 대상 홍보 행사 기획 및 진행
- 시장 현황 조사와 분석을 통한 사용자 니즈 파악과 개선 과제 도출 및 실행
| - 구독 서비스(전자책/OTT 등) 운영 및 마케팅 경력 3년 이상
- 엑셀, 파워포인트 등 OFFICE 활용 능력이 우수하신 분
- 내부(타부서) 및 외부와의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신 분
- 긍정적이고 능동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성향을 가지신 분
- [우대사항]
- 신규 론칭 서비스 운영 및 마케팅 계획을 수립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신규 디지털 콘텐츠 발굴 및 기획/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 근무조건 - 고용형태 : 정규직
- 근무시간 : 주 5일, 근무시간 09:00~18:00
- 근무지 : 알라딘 본사(서울 중구 순화동)
전형절차 - 정규직(수습 3개월)
- 필요시 지원자의 동의하에 평판조회 절차가 진행될 수 있으며, 평판조회 결과에 따라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모든 전형 결과는 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 통보합니다
제출서류 - 이력서 : 자유양식(전화번호, 이메일, 희망연봉 반드시 기재)
- 자기소개서 : 자유양식
- 경력기술서 : 자유양식
- 포트폴리오 : 자유양식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접수방법 및 접수기간 - 이메일 접수만 가능 : 메일 제목에 [전자책 정액제 서비스] 구분 표시 요망
- 이메일 주소 : recruit@aladin.co.kr
- 접수기간 : 2024년 5월 2일(목요일) 24시까지
- 제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일정 기간 경과 후 폐기합니다.
혜택 및 복지 - 업무 관련 도서 구매 지원
- 자기 계발비 지원 : 체력단련, 교육, 여행, 취미활동, 문화생활(도서, 공연 등)에 활용 가능
- 장기근속자에 대한 포상휴가/포상금 지급
- 알라딘 온/오프에서 사용 가능한 직원 할인쿠폰 제공
- 유료 종합검진 지원 : 연령, 근속연수에 따라 매년 또는 격년
- 각종 경조사 지원
- 인센티브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