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신입,경력]

 -고객응대 채팅 상담가-

소셜미디어

Language Talent Solutions Sdn Bhd는 2018년에 설립된 회사로 사원수 40명 규모의 외국계(외국 법인기타)입니다. 1-12-6 Menara Bangkok Bank, Berjaya Central Park, Jalan Ampang, 50450 Kuala Lumpur, Malaysia에 위치하고 있으며, 리크루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응대 채팅 상담가 - 소셜미디어

 

담당업무

ㆍ고객상담 서비스 - 채팅 써포트 상담은  10% 폰, 90 %이메일과 문자 또는 챗으로 한국인 고객들의 요청 응대하고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ㆍ한국어와 영어로  다양한 채널을 통한 고객상담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필요한 포지션입니다.

 

스킬 및 우대사항 

CS 상담할 수 있는 분

Microsoft Office 활용하실 수 있는 분

ㆍ비즈니스 영어 가능한 분

2교대 근무 가능한 분 

ㆍ해외근무 가능한 분

ㆍ여행사 호텔 또는 항공사 근무 경력 6개월 이상자 우대함

ㆍ외국어 : TOEIC 700점 이상 추천함 -자격증 미소지자 지원 가능

 

자격요건

ㆍ학력4년제 대학 졸업자 무경력 지원 가능합니다.

 ( 자격요건은 해외 취업 비자를 받는 경우에 해당사항입니다. )

 

ㆍ경력 : CS 관련 경험이 있으면 플러스


복지및 혜택

- 월급 시작 270 - 최대 290만원 

  쉬프트 수당 +개인성과금 +매달 월세 보조금  

- 19일 연차와  충분한 병가 ,메디컬 ,덴탈 보험 제공
 5일 근무 및 트레이닝 지원 
근로 계약서와 취업비자 지원
편도 비행기표와 2주간  무료 숙소제공 

 

ㆍ직접 지원하실 경우

Your English CV or RESUME

Apply to : kyoungheekim@languagetalentsolutions.com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 Screening 인터뷰>2차 직무 온라인 테스트 >3차 면접>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