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 Screening 인터뷰>2차 직무 온라인 테스트 >3차 면접>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
Language Talent Solutions Sdn Bhd [말레이시아/ 신입,경력] -고객응대 채팅 상담가- 소셜미디어 Language Talent Solutions Sdn Bhd는 2018년에 설립된 회사로 사원수 40명 규모의 외국계(외국 법인기타)입니다. 1-12-6 Menara Bangkok Bank, Berjaya Central Park, Jalan Ampang, 50450 Kuala Lumpur, Malaysia에 위치하고 있으며, 리크루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응대 채팅 상담가 - 소셜미디어
담당업무 ㆍ고객상담 서비스 - 채팅 써포트 상담은 10% 폰, 90 %이메일과 문자 또는 챗으로 한국인 고객들의 요청을 응대하고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ㆍ한국어와 영어로 다양한 채널을 통한 고객상담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필요한 포지션입니다.
스킬 및 우대사항 ㆍCS 상담할 수 있는 분 ㆍMicrosoft Office 활용하실 수 있는 분 ㆍ비즈니스 영어 가능한 분 ㆍ2교대 근무 가능한 분 ㆍ해외근무 가능한 분 ㆍ여행사 호텔 또는 항공사 근무 경력 6개월 이상자 우대함 ㆍ외국어 : TOEIC 700점 이상 추천함 -자격증 미소지자 지원 가능
자격요건 ㆍ학력 : 4년제 대학 졸업자 무경력 지원 가능합니다. ( 자격요건은 해외 취업 비자를 받는 경우에 해당사항입니다. )
ㆍ경력 : CS 관련 경험이 있으면 플러스 복지및 혜택 - 월급 시작 270 - 최대 290만원 쉬프트 수당 +개인성과금 +매달 월세 보조금
- 19일 연차와 충분한 병가 ,메디컬 ,덴탈 보험 제공
ㆍ직접 지원하실 경우 Your English CV or RESUME Apply to : kyoungheekim@languagetalentsolution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