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테릭스 고객센터 팀장 모집

㈜넬슨스포츠는 1998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2억원, 매출액 천이백억원, 사원수 54명 규모의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한 강소기업이며 가족친화기업인증, 스포츠친화 기업인증을 받은 회사로 씀씀이가 바른 기업입니다.
본사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해외 아웃도어 브랜드 수입 도소매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넬슨스포츠에서는 조직의 고객 서비스 활동을 관리하고 지휘하는 역할과  고객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고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고객센터 팀장을 모집합니다.  아웃도어 활동을 좋아하면서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많은 분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고객센터 팀장은 고객 응대의 주요 책임자로서 조직의 고객 서비스 전략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효과적으로 리더십을 발휘해야 합니다.
 
팀 관리 :  팀원들을 지도하고 관리하며 일정 관리, 팀 멤버들의 성과 평가, 업무 분배 등의 역할 수행

고객 서비스 향상:  고객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고객 응대 및 문제 해결 프로세스를 분석하고 개선 방안을 모색

문제 해결: 고객 문제 또는 불만을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팀원들을 지원하고 조언을 제공하며 더 복잡한 문제의 경우에는 중재나 상위 관리자와의 의견 교환이 필요

성과 평가 및 보고:  고객 서비스의 성과를 모니터링하고 보고서를 작성하여 상위 관리자에게 제출하며  이를 통해 서비스 개선 방향을 결정하고 결과를 추적할 수 있는 능력

품질 관리 :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기 위해 수선품의  품질 관리 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

팀원 교육 및 개발: 팀장은 팀원의 역량 향상을 위해 교육 및 개발 프로그램을 관리하고 지원하며 팀의 전체적인 업무 효율성과 전문성을 향상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상담실 팀장
( 1명 )

담당업무

ㆍAS접수 (아크테릭스 의류 및 신발, 장비 수선)

ㆍ유선상담 (고객 및 매장 클레임관리)

비용 관리 (고객 및 유관업체 발생 수선비 관리)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동일 직무 및 유관업무 경력 3년이상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유선 상담 가능자


우대사항

ㆍ원단 및 수선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ㆍ엑셀 및 컴퓨터 활용 능력

ㆍ인근 거주자

ㆍ장기 근속자

ㆍ아웃도어를 즐기시는 분


고객센터 근무지 : 경기 파주시 지목로 163-4(신촌동) 넬슨스포츠 물류센터3층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