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운드 고객센터 | CS강사 - 카카오 무인주차장 인바운드센터 - 자동차 고장/사고 긴급출동 센터 - IT,건설장비,A/S 센터 - 상담사 CS 교육 & 강의 - 콜 모니터링 및 개별 피드백 - 업무&CS 평가 - 신입/기존상담사 입문 및 보수 교육 - 교육 커리큘럽 설계 및 관리
- 교안 및 스크립트 제작 및 관리
| [필수사항] - 학력무관 - 콜센터 QA 및 강사 경력 1년이상 [우대사항]
- 관련 자격증 우대 - OA 활용 가능자
[면접관련] - 면접시 모의강의 ( 10분 이내 발표 분량) - 강의 주제는 콜센터 교육 관련 자유 선정 - 강의 자료는 PPT로 준비 | 1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