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업무시스템 QA 담당자

포지션 및 자격요건

상담/업무시스템

QA 담당자 

담당업무

ㆍ대고객 상담 및 지원 업무 처리 시 직원들이 사용하는 시스템(계정계/상담 시스템 등) 전반의 품질 활동

QA 일정 관리 및 효율적인 테스트 전략 수립

기획서 리뷰 및 피드백

테스트 시나리오 설계

결함 보고 및 이슈 관리


필수경험/역량

ㆍSW 테스팅 및 QA 경력 1년 이상 5년 이하인 분

소프트웨어 테스팅 관련 지식을 보유한 분

소프트웨어 테스팅 기법에 의한 테스트 분석, 설계, 수행이 가능한 분

지속적인 품질 관리 활동과 결함 분석 및 보고에 능한 분

긍정적이며 열린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한 분

꼼꼼하고 일에 대한 책임감이 있는 분


우대사항

ㆍ금융권에서 계정계/상담 시스템 QA 경험이 있는 분

소프트웨어 테스팅 관련 자격증을 소지한 분

IT 업무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테스트 자동화 경험이 있는 분


공통 우대사항

ㆍ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입사지원 시 증빙서류를 첨부하는 경우에 해당하며, 증빙서류는 포트폴리오 란에 첨부해주시길 바랍니다.)


기타사항

ㆍ접수기간 : 2024. 03. 08 (금) 00:00 ~ 2024. 04. 30 (화) 23:59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 참조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업 채용 홈페이지 바로가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