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대고객 상담 및 지원 업무 처리 시 직원들이 사용하는 시스템(계정계/상담 시스템 등) 전반의 품질 활동 ㆍQA 일정 관리 및 효율적인 테스트 전략 수립 ㆍ기획서 리뷰 및 피드백 ㆍ테스트 시나리오 설계 ㆍ결함 보고 및 이슈 관리
필수경험/역량
ㆍSW 테스팅 및 QA 경력 1년 이상 5년 이하인 분 ㆍ소프트웨어 테스팅 관련 지식을 보유한 분 ㆍ소프트웨어 테스팅 기법에 의한 테스트 분석, 설계, 수행이 가능한 분 ㆍ지속적인 품질 관리 활동과 결함 분석 및 보고에 능한 분 ㆍ긍정적이며 열린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한 분 ㆍ꼼꼼하고 일에 대한 책임감이 있는 분
우대사항
ㆍ금융권에서 계정계/상담 시스템 QA 경험이 있는 분 ㆍ소프트웨어 테스팅 관련 자격증을 소지한 분 ㆍIT 업무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ㆍ테스트 자동화 경험이 있는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