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문
업무내용자격요건

가. 공카드 재고 관리 (입고 정리 / 출고 / 재고 실사 등)

나. 기타 유관부서 업무지원 (카드센터 등) 

- 군필자 우대  

- 장기근무가능자 우대

★ 롯데카드(주) 입회심사팀 공카드 재고관리 담당 많은 지원 바랍니다. ★

근무조건
근무시간

평일 08:00 ~ 17:00 (주5일근무 / 주말, 법정 공휴일 휴무)

근무지서울 중구 청파로 463 한국경제사 빌딩 16층
- 2호선 충정로역 4번출구 도보3분
- 1호선 시청역 9번출구 도보5분
급여조건
구분기본급 (세전금액)
1~6개월

2,282,000원

7~12개월

2,312,000원

13~18개월

2,342,000원

19~24개월

2,372,000원

복리후생

ㆍ4대보험, 퇴직금, 생일쿠폰, 경조금, 연차
리프레쉬휴가(기본연차와 별개로 2개월 만근마다 유급휴가 1개)
격려금, 하계휴가비, 명절귀향여비, 경영성과급 지급
ㆍ파견직 최대 2년 근무 후 평가를 통한 자체계약직 전환가능
장기근무 가능! 파견직 2년 계약 만료 후 실업급여 신청 가능

전형방법
서류접수

4월 30(화) 오후3시까지 

면접일정

5월 02(목) 오전10시~오후12시 면접(서류합격자에 한해개별안내)

입사일정

5월 08(수) 오전8시 ~ 오후17시 

지원방법
제출서류지원메일
첨부된 자사양식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메일 지원

jnb8299@ijnb.com

채용담당자
담당자

(주)제이앤비컨설팅 차장 이지원 (타 업체 중복 지원 불가)

연락처

010-5888-1346

이메일

jnb8299@ijnb.com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의거,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가 제출한 입사지원서 및 관련 서류는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 요청 시 반환 또는 폐기해드립니다.

※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제외됨을 안내드립니다. 채용 관련 서류 반환을 요청하는 지원자는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법적 기준에 따라 절차 안내를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