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 스타트업 미소] 

CX팀 민원 전담 모집

[미소는 어떤 곳인가요?]

미소는 국내 No.1 O2O 홈서비스 플랫폼 기업이에요.

"Hotel-like service in your home(집에서도 호텔같은 서비스를)" 이라는 비전 아래, 더 나은 오프라인 삶을 위한 경험을 많이 제공하고자 해요. 사람들이 제품을 살때 아마존이나 쿠팡을 이용하듯이 청소나 이사, 리모델링을 원할 때 미소 앱으로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어요. 


[CX 팀소개]

Miso의 CX는 일반적인 콜센터와는 다릅니다. 

Customer first를 위해 고객과 파트너의 경험을 관리하며 Business와 Align하면서 권한을 갖고 주도적으로 Business를 성장시킵니다.

고객과 파트너과 도움을 필요로할 때 진정한 도움을 드리고 고객과 파트너의 Retention을 높이며 궁극적으로 Miso 서비스의 품질을 책임집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Trust & Safety Specialist
( ○명 )

담당업무

ㆍ주요 민원 처리 및 대외 민원 대응

  • ㆍ민원 관련 정책/절차 수립 및 개선 지원

  • ㆍ민원 처리 매뉴얼/스크립트 개발 및 교육

  • ㆍ서비스 개선 활동 근거와 인사이트 도출


스킬

ㆍCS, MS OFFICE, google docs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 ㆍ고객 관점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에게 행복한 순간을 더 많이 제공하겠다는 

  •    의욕이 넘치시는 분

  • ㆍ개인이 아닌 팀 플레이에서 더 높은 성과를 내실 수 있는 분

  • ㆍ뛰어난 의사 소통 능력과 논리적 사고에 기반한 문제 해결 능력을 가지신 분

  • ㆍ평정심과 유연함에 기반해 위기 대응 능력을 가지신 분

  • ㆍ문제 발생시 적극적 대응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ㆍCS 경력 3년 이상 또는 민원 분야에서 1년 이상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ㆍ소비자법,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 등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ㆍ뛰어난 MS 오피스, Google docs 활용 능력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전형 > 직무교육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면접 이후 교육 통해 최종 입사 제안 드리고 있습니다 (교육비 지급)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