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고객주요정보변경(고객명, 실명번호, 국적변경) ㆍ수신관련 제신고(비과세, FATCA/CRS) ㆍ상속상담(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고객 안내) ㆍ중요증서(OTP)/제증명 우편발송 ㆍ금융거래정보제공 - 대외기관 금융거래 정보제공 요청 관련 제반 업무 ㆍ압류 - 예금압류 등록 및 해제 관련업무(위탁업무 모니터링 포함) - 추심지급업무(관련 서류확인 및 고객안내 포함) ㆍ인증운영 - 신분증/영상통화/인증 업무 모니터링 - 금융거래한도계좌/거래중지계좌 해제 - 자금반환청구, 착오송금 반환지원 제도 운영
* 경력사항과 조직의 인력 현황을 고려하여 적절한 포지션으로 면접 제안 및 업무 배치 예정입니다.
필수경험/역량
ㆍ금융권 업무 경력이 있는 분 또는 금융 관련 전공인 분 ㆍ긍정적이며 열린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한 분
우대사항
ㆍ장기간의 금융기관 업무 경력을 보유한 분 ㆍ인터넷 전문은행/핀테크 업체 경력을 보유한 분 ㆍ금융 관련 자격증을 보유한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