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우수한 금융기업] 

영업지원팀 금융 사무직 채용

ㆍ정규직 전환 가능한 자체 계약직 채용으로 다양한 복리후생을 적용 받게 되며, 장기 근무 가능합니다.
ㆍ최근 사옥 이전으로 근무 환경 매우 쾌적합니다.
ㆍ복지포인트, 휴가지원금 등 복지가 우수합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Retail지원센터 사무직

【 담당업무 】
모기지 상품 사후관리 업무 (만기연장, 사후증빙점검 등)

팩토링 상품 관리 업무

  
【 자격요건 】

성별 / 연령 / 학력 무관 (신입 지원가능)

ㆍOA(엑셀, 워드) 활용 가능자


【 우대사항 】

ㆍ금융권 사무업무 경력자 우대(캐피탈, 증권사, 은행 등)

모기지 상품 관련 경력자(접수, 심사, 기표 등)


근무조건

  • ㆍ근무형태 : ㈜애큐온캐피탈 자체 계약직(1년 단위, 최대 2년)
                         인사평가 및 경영성과 고려하여 정규직 전환 여부 결정
  • ㆍ급 여경력별 협의(연봉 2,845만원~3,100만원)
  • ㆍ복리후생 - 복지포인트(年 200만원)

                       - 휴가지원금(年 30만원)
                       - 휴대전화요금 지원(月 7만원 한도, 실비)
                       - 명절 및 기념일 상품권 지급 可(170만원)
                       - 건강검진, 경조비, 단체상해보험, 콘도회원권 혜택 지원
  • ㆍ근무시간 :  월~금(주5일) / 09:00 ~ 18:00 (점심 휴게시간 : 60분)
  • ㆍ근무지 : 서울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8 ㈜애큐온캐피탈 본사


전형절차

ㆍ접수방법: 온라인지원, 이메일지원 (*자사양식 이력서 필수)

서류마감: 2024.04.30

ㆍ서류전형 ≫ 채용면접 ≫ 채용검진 ≫ 최종합격

ㆍ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일정은 개별 안내 됩니다.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