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지원 : 010 - 4135 - 7981
문자 지원시 : NH농협카드_고객행복센터 / 성함 / 생년월일 / 거주지(동까지)
문의처
문의처
채용 담당자
:
010 - 4135 - 7981
궁금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
구분
모집요강
주요업무
"서대문&충정로역"
NH농협카드 고객행복센터
인바운드
상담원
모집
● NH농협은행 카드 관련 "순수 인바운드 상담"
- 이용 내역 조회, 결제 금액 조회, 고객 정보 변경 등 인바운드 상담
※ 영업성 / 고객 유치 업무 절대 없음!
※ 금융권 경력자 우대 (전 근무지 경력 인정)
- 최근 12개월 이내 최대 18개월 인정
-
고용조건
효성ITX(주) 정규직
*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법규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근무시간
평일
[월 ~ 금]
09:00
~ 18:00
→ 1일 / 8H
-
급여 및
복리후생
-
기타사항
** 면접안내 사항 및 교육일정 **
코로나19에 대비하고자
(방문면접 / 화상면접 / 전화면접) 진행
(면접일자별로 상이하여 담당자가 연락드려 면접안내 예정입니다.)
* 교육일정 : 평일 10일 (교육 시간 : 09시 ~ 18시)
* 교육이수 및 평가에 따라 정식 채용여부 결정 및 교육비
50,000원/일 지급
--
근무장소
서울시 서대문구 미근동 332, 웨스트 게이트 타워 5층
- 지하철 2호선 충정로역, 5호선 서대문역 8번 출구 이용 (1분 거리)
★ 서대문역 8번 출구 (1분 거리), 쾌적한 센터 환경 (24년 리뉴얼 OPEN 빌딩)
주 5일제 근무(월~금) / 09:00~18:00
-
-
○ 공통조건 : 신용등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접수방법:
온라인 지원 / 간편 지원 / 입사양식 다운 메일접수 (개인양식가능) 중 선택
- 접수기간:
채용시까지 수시접수중 입니다 (수시접수 마감시 공고 마감예정)
- 채용일정:
담당자가 연락드려 지정된 면접일 안내 후 원하는 면접일자 통보예정
- 문의사항:
010 - 4135 - 7981
/ 지원 후 문자보내주시면 빠른회신드리겠습니다
* E-mail :
csmkor@empas.com
(메일 지원시
"NH농협카드
_고객행복센터"
기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