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코콤/비디오폰관련/고객센터/인바운드/고객상담


포지션 및 자격요건



전화상담 및 A/S 접수 



담당업무

ㆍ홈네트워크(비디오폰 등 )관련 전화상담 및  A/S접수 처리 업무 등(인바운드 업무)


자격요건

엑셀 및 문서작성 경험자 

자체 상담교육 이수 후 접수 업무수행

ㆍ상담 능력에 따라 매니져 승격가능



근무조건 

ㆍ근무기간: 1년이상(최대 2년 파견직) 이후 정규직 전환가능

ㆍ근무요일: 월~금

ㆍ근무시간: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ㆍ사내식당 운영( 식사 무상제공)

ㆍ급여일 : 매월10일

ㆍ급여: 월급(세전) 2,304,580원(기본급:최저시급+기타수당) 

            1년 근속 이상자는 매월 근속수당 5만원 지급

ㆍ통근버스 운행 : 인천지역(귤현역~회사) 

ㆍ대중교통 이용시 : 아라대교 버스정거장 하차후 도보 10분

                                개화역(9호선 하차) 16-1번 버스 이용 -(코콤앞)하차

ㆍ개인차량 이용시 회사내 주차가능

ㆍ복리후생 :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건강보험,연차,퇴직금,장기근속자 포상,우수사원 표창/포상, 장기근속수당/ 각종 경조금, 경조휴가제, 중식 제공, 주차가능



지원조건

ㆍ성별 : 성별무관

ㆍ연령 : 연령무관

ㆍ학력 : 학력무관

ㆍ우대조건 : 컴퓨터 활용가능, 엑셀가능, 유사업무 경험, 인근거주


접수방법

ㆍ접수방법 : 온라인지원, 간편문자지원

ㆍ문자지원시 연락처 010-5172-0704

ㆍ"이름/나이/사는곳/(주)코콤/고객상담 지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