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계 한국법인]의료관련업계 

CS고객대응(일본어)783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고객대응
( 1명 )

담당업무

CS(고객대응?Customer Support)

1) 재생의료 문의대응 

2) 현지 고객 서포트

3) 고객지원서비스의 시작, 운영


자격요건

- 학력 : 초대졸 이상

- JLPT N1~N2 이상 (일본어로 사업전략에 대해 미팅 등의 업무가 가능하신 분)


근무지

서울 서초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마이나비코리아입니다.
해당 채용 공고와 어울릴 것 같은 지인이 계신다면, 공고 제목 및 자유형식의 이력서를 아래 회사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이메일 주소: [info@mynavi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