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커리어는 "인재제일" "고객감동" "사회기여"라는 경영이념으로 저희 멘토니아는 업무능력이 뛰어난 인재와 업무시스템을 바탕으로 고객사와 구직자에게 감동을 주고 고용시장을 비롯한 사회의 발전에 기여하는 HP업계의 전문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Admin

주간근무

담당업무

ㆍ수출, 수입 관련 사무처리


근무요건

ㆍ근무요일 : 주중 1회, 주말 1회 휴무 (주 5일 스케쥴 근무/공휴일의 경우 로테이션 근무)

ㆍ근무시간 : 09:00 ~ 18:00

ㆍ기본급 2,650,000원 + @(잔업특근 발생시 수당지급)


오산역 <-> 센터 통근버스 운영 (평일만)


슈퍼바이저 면접 진행 후 간단한 영어테스트 있습니다.

(오픈북 테스트이며, 번역기 사용 가능/ 영작, 해석, 4지선답 총 3장)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담당 슈퍼바이저 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인별로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진행 시 면접 후 오픈북 영어테스트 진행합니다. (번역기 사용 가능)

ㆍ파견직 2년 후 쉥커 계약직 전환 됩니다.

ㆍ쉥커계약직 1~2년 후 쉥커 정규직 인터뷰 진행 후 합격 시 정규직 전환 가능합니다.

온라인 입사지원 후 이바른대리 010-5695-0535 로 문자 보내주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