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 팀프레시 고객센터 유통센터 고객상담 팀장
담당업무
- B2B 고객대상 물류유통 고객상담팀 운영
ㅇ 팀 운영 및 인력관리
ㅇ 실적 및 생산성 관리
자격요건
지원자격
-
고졸 졸업 이상
- 유통 고객센터 중간관리자 경력 1년 이상 필수
- 신규센터 구축 / 운영 유경험자 우대
- PC 및 전산 OA 활용 능력[타이핑 150타 이상필수]
우대사항
- B2B 고객대상 물류유통 콜센터 경험자


02. 급여

- 면접시 협의진행



03. 근무조건
근무장소
근무지
- 서울 중구 을지로158 삼풍 넥서스
교 통
- 지하철 : 지하철 을지로3가(2,3호선), 을지로4가(2,5호선) 인근
근무시간
- 월~금 (주 5일, 격주 토요근무 및 공휴일 근무발생)
8시~17시, 9시~18시 (순환근무)
* 토요 / 공휴일 근무시 대체휴무 또는 수당 지급
* 매주 일요일 고정 휴무일


04. 전형절차

모집기간
- 수시접수
면접일정
- 수시면접 / 서류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
면접장소
- 근무장소와 동일



05. 복리후생
- 4대 보험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 휴무, 휴가 : 연차, 산전산후 휴가, 각종 경조휴가(결혼, 사망, 회갑 등)
- 보상제도 : 퇴직금, 우수사원 표창/ 포상(국내외, 연수)
- 건강관리지원 : 본인 및 배우자 건강검진(의료보험 등재자)
- 경조사 지원 : 각종 경조금, 경조 휴가(결혼, 사망, 회갑 등)
- 휴양시설 : 콘도 및 KT수련관 무료 이용
- 각종 기념일(명절, 근로자의날 등) 복지 포인트 지급


06. 지원방법
- 해당 사이트 온라인 지원
-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사진첨부)
- 지원문의 : 02-3215-2235


* 위 공고의 기재사항은 회사의 규정 및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