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형태 ㆍ한화손해보험 정규직 상담사
담당업무
ㆍ한화손해보험 대표번호 (1566-8000) 인바운드 사고/긴급출동 접수 및 고객 상담
자격요건
ㆍ
CS 마인드 보유자 ㆍ 고졸이상 학력 소지자
ㆍ PC 사용이 능숙한 자
ㆍ 성실하며 장기간 근무 가능한 자
근무지 및 근무 시간
ㆍ 대구고객상담센터 : 대구시 남구 중앙대로 200 남대구우체국 10층 (교대역 2번 출구 좌측) / ☎ 02-6454-3062 ㆍ 근무시간 : 격일근무 (공휴일 포함) 20:00 ~ 익일 07:00 (10H)
급여조건
ㆍ 급여 구조 : 기본급여 (기본급 + 중식대 + 복지수당) + 성과급여 (성과수당 + 스킬수당)
ㆍ 1년차 연봉 3,100만원 ~ 3,400만원 (신입교육기간 중 성과급은 제외 됨) ㆍ 교육 수료 후 1년차 세전 급여 : 평균 265만원
ㆍ 근무 우수자 성과급 지급
복리후생 ㆍ 4대 보험 보장 (국민, 건강, 산재, 고용) ㆍ 단체보험가입 (치아보험 포함) ㆍ 연차휴가 및 체력단련휴가 (반차, 반반차 사용가능)
ㆍ 콘도지원 (연차 사용시 무료 / 회원가 지원) ㆍ 경조금 및 경조 휴가 (경조 화환 및 물품지원)
ㆍ 학자금 지급 (중/고/대학생)
ㆍ 퇴직금 (1년이상 근무)
ㆍ 설 차례비 지급
ㆍ 기념품 지급 (근로자의 날, 창립기념일, 수능수험 자녀)
ㆍ 헬스키퍼 휴게시간 운영
ㆍ 건강검진 실시 (년 1회 / 배우자 검진 지원)
ㆍ 우수 상담직원 포상제도 ㆍ 장기근속 휴가 및 휴가비 지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