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 신규런칭 컨텍센터 관리자] |
모집부문 | 자격요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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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perations Manager ※ Team Leader
※ Trainer | Responsibilities: - 클라이언트로부터 요구되는 주요 KPI 분석하고 유지. 필요에 따라 개선 계획 실행 - 수익 창출을 극대화하여 장/단기 재무 프로젝트에 참여 ( 예: 청구 가능/청구 불가 시간에 대한 데이터 수집, 예측, 예산 책정 등) - 성과를 교육, 개발 및 관리하고 조직의 정책 및 해당 법적 요구 사항에 따라 작업 할당. - 운영 보고서 관리 및 검토 (출석 준수, PFP, 클라이언트 스코어카드, 지표 관리 보고서) - 클라이언트 파트너와 긍정적인 관계 형성 및 극대화 Skills & qualification required: - 컨택 센터 5 년 이상 경력 - 컨택 센터 운영 매니저 3 년 이상 경력 - People Management 능력 - 문제 해결 능력 - 고객사 관계 관리 능력 - Reporting & Presentation Skill - 영어 수준 중상급 이상 [우대 사항] - ecommerce 경력 우대 - COPC Implementation Leader 우대 Responsibilities: - 팀 퍼포먼스 모니터링 - 상담사 근태 및 실적관리 - 리더십 및 문제 해결 능력 - 원활한 Communication 능력 - MS Office 중급 이상 Skills & qualification required: - 컨텍센터 3년이상 경력 - 컨텍센터 관리자 경력 2년이상 - 강력한 서면 및 구두 의사소통 능력 - 멀티태스킹, 우선순위 지정, 팀을 이끄는 능력 - 직원 팀에게 멘토링, 코칭 및 방향 제시 능력 - 영어 수준 B2 이상 [우대 사항] - ecommerce 경력 우대 - COPC Implementation Leader 우대 Responsibilities: - 교육 진행 상황 모니터링, 코칭 및 개발 피드백 및 준비 권장 사항 제공을 포함하여 프로그램 교육 - 다양한 교육 제공 양식을 사용하여 창의적인 교육 기술 및 성인/가속 학습 기술을 포함한 효과적인 프레젠테이션 및 facilitation 기술 활용 - 학습, 실습 시연 및 지원 활동을 통해 교육 자료 준비 및 발표 - 개별 교육 성과 지표 달성 - 상담원의 업무 전환을 위해 운영팀과 협력하고 지원하여 역량 수준이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보장 - 클라이언트와의 일상적인 비공식 상호 작용을 포함하여 관리자, 동료 및 기타 리소스 그룹과의 효과적이고 일관된 커뮤니케이션을 보장 - 다양한 교육 전달 방법을 위한 교육 자료를 설계하고 개발. (컴퓨터 기반 교육, 대화식, 강의실 교육 및 서면 작업 지원) - 평가 결과를 기반으로 교육 자원 및 프로그램을 강화할 수 있는 포커스 그룹, 인터뷰, 설문 조사 등 다양한 피드백 방법을 사용하여 교육 프로그램의 효과를 측정 - 내부 고객 피드백 및/또는 교육 요구 분석을 기반으로 교육 관리자/감독자에게 커리큘럼 수정을 권장 - 변경 관리, 제품 및 서비스 릴리스, 정책, 프로세스 및 절차에 대한 참여함으로써 지속적인 학습 문화에 기여" Skills & qualification required: - 컨택 센터 3 년 이상 경력 - 컨택 센터 1 년 이상 강사 경력 - 강력한 서면 및 구두 의사소통 능력 - 원활한 Delivery Skill - 영어 수준 중급 이상 [우대 사항] - ecommerce 경력 우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