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서울역] 

11번가 편성팀 상품 운영업무채용

모집부문

채용분야 정보
구분주요업무자격요건모집인원

11번가

편성팀

  • 주요 상품 전시  Back Office 등록 및 운영
  • 프로모션 플래그/ 엠블럼 등록 및 운영 
  • 홈탭 카드뷰 검수
  • 유관업무 경험자 우대
  • MS 오프스 활용 가능하신 분 
0명

근무조건

  • 고용형태 : 파견계약직 (최대 2년 근무)
  • 근무시간
    • 주 5일 근무
    •  유연 근무제 (2주 80시간 근무)
  • 급여조건
    • 월 2,200,000원 + 초과 발생시 별도지급 (1.5배)
    • 업무격려금 100,000원 총 3회 지급 구정, 추석, 하계휴가

근무지역

  • 11번가 본사 :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5가 541 (서울스퀘어빌딩)

복리후생

  • 통신비 45,000원 매월 지원 (SKT통신사 이용시)
  • 해피프라이데이 휴무제도(매월 셋째 금요일)
  • 연차휴가 미사용시 수당지급
  • 휴양시설/캠프 신청 이용
  • 생일자 상품권 및 명절선물 지급
  • 경조휴가 및 경조금 지급

전형절차

접수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 2024년 4월 30일 (화) 선착순 채용으로 조기 마감 될 수 있습니다.
  • 제출서류
    • 11번가 타 업체 지원자는 절대 지원하지 말아주세요. 중복접수 안됩니다.
    • 수습기간 동안 업무 평가를 통해 업무 미흡 및 부적응시 본 채용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 재입사 불가하며, 입사지원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 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제출시 담당자에게 문자 한통 주시면 빠른 접수 가능 합니다.
    • 입사지원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시 skhr201@naver.com 로 메일 송부 부탁 드립니다.

 

 

 

 

문의사항

  • 담당자 : 김용환 부장
  • 연락처 : 02-780-7193 / 010-5299-0909
  • 이메일 : skhr201@naver.com *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지 문의 부탁 드립니다.

기타사항

  • 1. 본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6항에 따른 것입니다.

  • 2. 당사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제출한
  •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도는 전자 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 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 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 3. 위 2항 본문에 따라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당사로 팩스 (02-780-9560) 또는 이메일 (skhr201@naver.com)로 제출하면,
  •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 이 경우 등기우편 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당사는 위 2항 본문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180일간
  • 구직자가 제출한 채용서류 원본을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