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사무지원/운영담당

㈜맨파워코리아는 1999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15억원, 매출액 4500억, 사원수 11,000명 규모의 중견기업입니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09 (삼성동, 동신빌딩)에 위치하고 있으며, 헤드헌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사무지원/운영담당 계약직 채용
( 1명 )

ㅇ 계약기간: 12개월(협의가능)-연장 가능
                    *기업 직고용

ㅇ 주요업무
  1)
국가 예산 관리 시스템을 활용한 지원사업 운영 업무 보조
  2)
지원 기관이 제출한 정산서류 검토
  3)
연간 열리는 전시회에 직접 방문(수도권 및 지방)하여 면적 확인, 참가업체 조사, 참관객 인터뷰 수행( 1~3)

ㅇ 필수조건: 한글 및 엑셀 활용(*엑셀 함수를 이해하고 맞는 값을 넣는 정도)
ㅇ 경력유무: 무관
ㅇ 우대사항: e나라도움 활용 경력, 정산 업무 수행 이력, 엑셀 능력 우수자, 정부기관 및 유사 협단체 근무경력 보유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