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 인사총무팀 총무지원 담당자 채용

신한금융플러스는 신한라이프가 100% 출자한 자회사로서 급변하는 금융환경 속에 고객에게는 최고의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FC에게는 안정적이고 편리하게 일할 수 있는 일류 판매전문회사로 성장하는 비전을 갖고 금융지주 최초 자회사로 2020년에 설립하였습니다.
서울 중구 을지로 5길 16 (삼화타워)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험대리점(GA/TM) 및 ASP서비스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인사총무팀

총무지원 담당 

( 1명 )

담당업무

ㆍ자산관리 업무

    - 임대차 및 렌탈기기(리스) 현황 관리

    - 고정자산 등록/폐기 및 감가상각처리 관리

    - 정기 재고(재물)조사 지원

ㆍ비용처리 관련 업무

    - 총무 관련 비용 지출결의(전표) 및 비용마감 지원

ㆍ기타 지원 업무

    - 직원 명함/명패(본사)/사원증 제작 관리

    - 임직원 및 영업조직 상사지원(접수 및 신청)

    - 계약관리대장 관리

    - 본사 필요 비품 구입 관리


자격요건

ㆍ학력 :  학사(2년제) 졸업 이상

ㆍ관련 업무(총무/경리) 경력(1년 이상)


우대사항

ㆍ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보유자

ㆍ기본 MS Office(Excel 등) 활용 능력 보유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