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ccount Management) Lead는? KKday의 AM(Account Management) Lead는 여행 상품(티켓, 투어, F&B 등)의 여행상품 등록, 재고 관리, 상품 현황 관리 등을 담당하면서, 동시에 리더십과 OTA 산업에 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상품관리팀을 관리 및 리딩하는 업무를 담당하게 되요.
[담당 업무] AM Lead로써 함께 할 업무예요. 신규 상품 컨텐츠 및 구조 편집, 상품 페이지 관리 및 정보 업데이트 신규 상품의 장기 SOP(Standard Operating Procedures) 개발 페이지 최적화, 유관부서와 협업하여 페이지 개발 페이지 관련 고객 컴플레인 및 결제 이슈 대응 시스템 및 프로세스 최적화 상품 콘텐츠 및 디테일이 정확하게 상품 페이지에 반영될 수 있도록 AM 리딩 및 동기부여 제공 AM 팀 내의 프로세스, 시스템, 상품관련 이슈에 대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제공 및 후속 조치사항 진행 책임 다양한 팀 담당자 및 업무 협력자들과의 협업 다른 마켓과 상품 관련 커뮤니케이션(PM) 중요 시설사 선지급 관리
[자격 요건]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전문대 이상 졸업자 Account Management/온라인 상품관리/ 상세페이지 등 관련 경험이 3~5년 있으신 분 파트장/팀장 경험이 최소 1년 이상 있으신 분 대인관계 및 커뮤니케이션이 우수하신 분 데이터 혹은 세부사항에 주의를 기울이며 업무 가능하신 분 (꼼꼼하신 분) 여행에 관심이 많고, 산업과 네트워크에 대한 이해력 보유하신 분 (필수사항) 영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중국어 가능자
|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