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외국인 직원 인력관리 전략 수립 - 조직의 비즈니스 목표와 정렬된 효과적인 인력관리 전략 수립 및 실행 ㆍ외국인 직원 대상 사내 인력관리 - 외국인 직원 대상 문화 정착 프로그램 지원 - 조직 문화 및 사내 복지 안내, 근무 간 애로사항 청취를 통한 외국인 직원의 안정적인 retention - 임직원과 외국인 직원의 관계 구축 및 유지 - 외국인 직원의 HR 제반 활동 (근태, 급여 등) - 행정업무 (예산, 비용관리 등)에 대한 밀착 지원 - 전담 외국인 직원에 대한 인력관리 현황 보고 ㆍ외국인 직원 대상 사내 인력관리 - 비자 신청/관리, 사증 발급 및 기타 출입국 신고 - 항공권 및 사택 수배 등 Relocation 등 이슈 대응 - 경비처리 및 연말정산 등 세무 지원
직무 필요역량 및 자격요건
ㆍ학력 : 학사 이상 ㆍ경력 : 총 직장경력 5년 이상(대리~과장급) ㆍ전문지식 - 투자, 자산운용, 대체투자 등 금융업 종사 및 유경험자(필수) - HR relationship manager 유경험자(우대) - 외국인 임원 비서 및 통역 경험 유경험자(우대) - 영어 능통자 (OPIC : AL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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