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법인 경동대학교 직원(전기기사) 모집 “학교법인 경동대학교”에서 창의력과 추진력 있는 인재를 모집합니다.
1. 모집분야 및 지원 자격
※ 공통 지원자격 : 사립학교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제출 서류 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본 법인양식 활용) 각 1부. <필수> 나.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필수> 다. 경력(재직)증명서 등 이력서 상의 증빙자료 각 1부. <해당자> 라. 자격/면허증 사본 1부. <해당자> 마.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관한 동의서 1부. <필수> ※ 장애인, 취업보호대상자는 관련법에 의거 우대합니다. ※ 이력서 상에 기재된 증빙자료는 반드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3. 전형 방법 가. 1차 심사 : 서류심사 나. 2차 심사 : 면접심사 (전형 단계별로 해당자에게 개별 통보) ※ 필요시 1차, 2차 면접으로 구분하여 시행
4. 접수 기간 : 2024.04.24.(수)~2024.05.01.(수) 17:00까지 (기한 엄수)
5. 제출 방법 (이메일 접수) 가. 이 메 일 : insa@kduniv.ac.kr 나. 제출방법 : 이력서(본인서명 必) 및 자기소개서 증빙자료는 하나의 PDF 파일 형태로 제출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는 HWP 파일 추가 제출 ☎. 문 의 : 031-869-9752 (경동대학교 인사담당자)
6. 기타 사항 가. 급여조건 : 면접 후 결정 나.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 채용일정은 법인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라. 제출서류가 누락된 경우는 1차 서류전형대상에서 제외할 수 있습니다. 마. 합격 후라도 신원조사를 통해 결격사유가 확인되면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바. 전형기간 중 지원자와의 연락불통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책임입니다. 사. 채용서류의 반환 등 고지 ① 제출서류의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 제출서류 반환 요청 : 유선 요청(031-869-9752) ③ 제출서류 반환 방법 : 우편송부(대학부담) 또는 직접 방문수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