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 수수료 및 비용 정산 - 매장 수수료, 매니저 인센티브 등 - 매장 경비, 임대료
2. 수금 관리 - 매장 수금 대사
3. 기타 영업 지원 - 매장 문의 대응
- 우대사항: 관련 경력, MS Office 숙련자 우대 | |
≪담당업무≫ 1. 마감 관리 - 대리점 매출/비용 마감 - 판매장려금/인센티브 정산
2. 영업지원 - 유통망 문의 대응 등
- 우대사항: 관련 경력, MS Office 숙련자 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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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무조건- 근무기간 : (주)제니엘휴먼 소속 1년 파견계약, 추후 평가후 재계약 (최대2년)
- 근무요일 : 주5일
- 근무시간 : 09:00 ~ 18:00 / 휴게시간 : 60분
- 월급여 : 월 2,316,290원
● 지원조건- 성별 : 무관
- 연령 : 연령무관
- 학력 : 초대졸이상
- 우대조건 : 장기근무자, 사무경험자, MS Office 숙련자 우대
- 근무지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201 (압구정동, 현대아파트) 금강쇼핑센터 현대리바트
● 접수방법
- 접수방법 : 첨부된 자사이력서 양식 작성후 메일발송, 잡코리아 이력서 제출
- ● 제출서류반환안내
- 채용과정에서 일부서류는 직접 제출받은 경우, 다음과 같이 해당 서류를 반환해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반환서류안내 : 채용과정에서 직접 제출하신 각종 서류 및 자료 일체(단,전자우편 제출서류는 제외)
- 반환가능시간 :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180일 이내(보관기간 180일이 초과된 채용관련서류는 모두 파기)
- 반환신청방법 : 1. 제니엘휴먼(02-728-4724)으로 신청 / 2. 접수 후 14일 이내 등기또는 소포로 반환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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