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영업지원]현대리바트 영업지원 파견 사원 채용

"행복추구기업" 제니엘은 모든 이들에게 일하는 즐거움을 주자는 가치아래, 직원들의 전문적인 업무능력 및 기업의 생산성 향상에 크게 공헌한 바를 인정받아 상공인의 날 대통령표창 및 동탑산업훈장 , 고객만족경영 대상을 통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대한민국 NO.1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현재 500여개의 대기업, 금융기관, 종합병원, 국공기업에 10,000여명의 인재가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리빙영업팀 포지션 및 자격요건

1. 리빙영업팀영업지원 

≪담당업무≫

1. 수수료 및 비용 정산

 - 매장 수수료, 매니저 인센티브 등

 - 매장 경비, 임대료


2. 수금 관리

 - 매장 수금 대사


3. 기타 영업 지원

 - 매장 문의 대응


- 우대사항: 관련 경력, MS Office 숙련자 우대


경인영업팀 포지션 및 자격요건

2.  집테리어경인영업팀영업지원 

≪담당업무≫

1. 마감 관리

 - 대리점 매출/비용 마감

 - 판매장려금/인센티브 정산


2. 영업지원

 - 유통망 문의 대응 등


- 우대사항: 관련 경력, MS Office 숙련자 우대


● 근무조건

  • 근무기간 : (주)제니엘휴먼 소속 1년 파견계약, 추후 평가후 재계약 (최대2년)
  • 근무요일 : 주5일
  • 근무시간 : 09:00 ~ 18:00 / 휴게시간 : 60분
  • 월급여 : 월 2,316,290원

● 지원조건

  • 성별 : 무관
  • 연령 : 연령무관
  • 학력 : 초대졸이상
  • 우대조건 : 장기근무자, 사무경험자, MS Office 숙련자 우대
  • 근무지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201 (압구정동, 현대아파트) 금강쇼핑센터 현대리바트



● 접수방법

  • 접수방법 : 첨부된 자사이력서 양식 작성후 메일발송, 잡코리아 이력서 제출

    • skfrnxh@zeniel.co.kr

● 제출서류반환안내
채용과정에서 일부서류는 직접 제출받은 경우, 다음과 같이 해당 서류를 반환해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반환서류안내 : 채용과정에서 직접 제출하신 각종 서류 및 자료 일체(단,전자우편 제출서류는 제외)
반환가능시간 :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180일 이내(보관기간 180일이 초과된 채용관련서류는 모두 파기)
반환신청방법 : 1. 제니엘휴먼(02-728-4724)으로 신청 / 2. 접수 후 14일 이내 등기또는 소포로 반환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