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당업무: 세무회계 및 경리, 총무 기타 사무, 사무보조 업무 문서작성 행사 및 공문관리 전표, 비용처리, 비품처리 등 *회계 및 인사업무*
- 우대사항: 회계/인사 경력, 관련 자격증 우대 |
|
-- 담당업무: 전반적인 해외 무역 업무 수출,수입 업무 비용 정산 및 관련 서류 작업 업무 등
- 우대사항: 수입 무역 경력, 관련 자격증 우대, *영어 가능자 우대 |
|
● 근무조건- 근무기간 : (주)제니엘휴먼 소속 1년 파견계약, 추후 평가후 재계약 (최대2년)
- 근무요일 : 주5일
- 근무시간 : 09:00 ~ 18:00 / 휴게시간 : 60분
- 월급여 : 면접 시 협의
● 지원조건- 성별 : 무관
- 연령 : 연령무관
- 학력 : 초대졸이상
- 우대조건 : 장기근무자, 사무경험자, MS Office 숙련자 우대
- 근무지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2길 23 (신사동) BMK
● 접수방법
- 접수방법 : 첨부된 자사이력서 양식 작성후 메일발송, 잡코리아 이력서 제출
- ● 제출서류반환안내
- 채용과정에서 일부서류는 직접 제출받은 경우, 다음과 같이 해당 서류를 반환해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반환서류안내 : 채용과정에서 직접 제출하신 각종 서류 및 자료 일체(단,전자우편 제출서류는 제외)
- 반환가능시간 :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180일 이내(보관기간 180일이 초과된 채용관련서류는 모두 파기)
- 반환신청방법 : 1. 제니엘휴먼(02-728-4724)으로 신청 / 2. 접수 후 14일 이내 등기또는 소포로 반환 처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