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ㆍDevelopment > Game Design > Content Design 업무내용 [소개] ㆍ리니지W IP로 언리얼 엔진5를 사용하여 글로벌 론칭을 목표로 멀티 플랫폼 RPG를 제작하는 프로젝트 1.업무내용 ㆍ게임을 구성하는 경험적 요소를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직무로, 유저 성장 및 경제적 밸런스를 설계함 2.주요업무내용 a.컨텐츠 정책 디자인 - 컨텐츠 디자인의 방향성과 품질을 통일할 수 있도록 디자인 정책을 정리한다. b.컨텐츠 제작 프로세스 관리 - 컨텐츠 제작 프로세스를 정립하고 관리, 개선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 c.월드 디자인 - 레벨, 사냥터, 탐험, 놀거리 등 월드 컨텐츠의 전반적인 구성 및 내용을 디자인한다. d.캐릭터 디자인 - PC, NPC, 몬스터, 아이템 등 캐릭터 컨텐츠의 전반적인 구성 및 내용을 디자인한다. e.전투 디자인 - 스킬, 스탯, 몬스터 AI, PVP 컨텐츠 등 전투 컨텐츠의 전반적인 구성 및 내용을 디자인한다. f.툴 디자인 - 각종 컨텐츠 제작에서 디자이너가 의도에 따라 데이터를 작성 관리할 수 있는 툴을 디자인한다. g.밸런싱 - 각종 컨텐츠가 디자인 의도에 따라 정확히 동작하고 상호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세부 데이터를 조율한다. h.텍스트 작성 - 게임에서 제공되는 컨텐츠의 이름과 설명 등의 주요 텍스트 정보를 데이터로 작성하고 관리한다. 지원자격 ㆍ학력 : 없음 ㆍ경력기간 : 2년 ~ 10년 필수조건 ㆍ모바일 게임 개발 경력자 우대사항 ㆍ여러 장르의 게임 플레이를 코어하게 하신 분 제출서류 ㆍ포트폴리오(필수) 전형단계 ㆍ서류전형 ㆍ1차 면접 ㆍ2차 면접 + NC TEST ㆍ처우협의 ㆍ입사 도움말 [공통 요건] - 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 - 채용 규정에 어긋나지 않는 자 - 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 ㆍ지원서 제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ㆍ직군/공고에 따라 추가전형(포트폴리오, 코딩테스트, 과제 등)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상황에 따라 공고 마감기간이 단축/연장될 수 있습니다. ㆍ본 전형 응시결과 최종적으로 정규직 전형에서 불합격한 후보자 중 필요한 경우 후보자에게 동의를 받아 계약직 전형으로 검토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완료 및 기지원자 내에서만 검토할 경우, 공고가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ㆍ배치부서는 전형 결과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과정에서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가 있을 경우, 해당 공고의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에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반환 희망 시 엔씨소프트 홈페이지 채용문의 Q&A 메뉴를 통해 반환을 청구해 주시기 바라며, 접수 후 14일 내 요청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는 당사자가 반환을 청구하지 않을 경우 14일까지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한 일체의 서류, 당사의 요청이 없음에도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 청구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엔씨소프트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서 2년간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