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고객 서비스(CS) 품질 관리 기준 수립 ㆍ고객 경험(CX) 품질 진단 및 개선 ㆍ고객조사 기획 및 운영, 개발지원 ㆍ고객조사 베이스 인사이트 도출 ㆍVOC/VOE관리체계 수립/운영
스킬
ㆍCS, 고객서비스, 고객관리, 자산관리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아래 분야 중 한 분야 이상에 대한 10년 이상 경력 - CSM(고객만족관리), CEM(고객경험관리), CRM(고객관계관리) ㆍ대내외 커뮤니케이션에 능통
우대사항
ㆍ자산관리 동종업계 경력자 우대 ㆍ아래의 역량 중 하나 이상 보유자 - 서비스품질 기준 및 전략 수립 경력 - VOC 관리 프로세스 정립/운영 경력 - 서비스 디자인 프로젝트 수행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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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형절차
ㆍ서류 - 면접 - (인성,채용검진 등) - 처우협의 및 최종합격 ㆍ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경력기술서 포함), MS-Word 양식으로 작성 ㆍ제출처 : ktkim@hrman.co.kr ㆍ제출기한 : ASAP (채용시 마감) |
유의사항 ㆍ면접일정은 적격자에 한해 추후 통보됩니다.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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