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는 콜대행 전문 업체로 다양한 고객사의 인바운드 CS 대행을 진행합니다. 프로젝트에 따라 팀 및 직원별로 파트를 분배합니다.
담당업무 주문접수 및 응대, 배송문의, 교환 및 취소, 반품, 환불 등 전반적인 고객센터 업무와 관리 + 아웃바운드 상품 병행 有 (난이도 하 / 초보자 가능 상품)
★ 업무 어렵지 않으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이상
ㆍ경력 : 신입·경력
CS서비스 마인드와 이해도를 갖추신 분 컴퓨터 활용 가능자 (컴맹 X) 업무에 대한 적극성과 열정을 지닌 분
우대사항
ㆍ인근거주자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ㆍ엑셀 고급능력 보유자
급여조건 [만근기준] ㆍ수습기간 : 210만원 (최장 2개월) ㆍ3개월차 : 220만원
ㆍ6개월차 : 240만원
*만근기준
자격증 보유 시 추가수당 제공 1) 산업표준화법 품질관리사 2) CCCM (디지털 콜센터 매니저) 2-1) PCCM (디지털 콜센터 예비 매니저)
** 직무에 대한 상세 설명은 면접시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