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지원 채용..

(주)더파트너스 경영지원센터는 2014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1억원, 매출액 10억원, 사원수 30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51길 11 (당산동6가, 금창빌딩)에 위치하고 있으며, 헤드헌팅, 인재추천, 평판조회 및 채용, 인사제도, 성과평가제도 컨설팅, 경영컨설팅 등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경영지원..
( 1명 )

기업 개요 및 비전

2019년 설립된 부동산 중개법인. 빌딩 매매/빌딩 관리/빌딩 임대차 등 빌딩에 대한 투자 및 관리를 모두 서비스하는 종합 부동산 전문 법인.  직원수 90

기본 정보 

기업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근무요일: 5일 오전 9~오후 6

정규직: 3달 수습 있슴.

연봉: 회사 내규 (인센티브 있슴)

복지: 중식 및 간식 제공, 경조사 및 성과급, 웰컴굿즈,,,,

위치: 압구정역에서 도보 5분거리

      (위치가 편하고 회사가 돈이 많다는 의미입니다.) 

 

회사주변 환경: 주변에 백화점, CGV 극장이 있고 회사 1층은 멋진 까페, 2층은 병원이라 깔끔하며 회사는 3개층을 사용하며, 인테리어는 최고급으로 되어 있습니다

 

근무환경: 회사 근로자의 연령이 20~30대로 젊고, 여성분이 40%입니다

          경쟁회사보다 월등히 복지 및 근무 환경이 우수하며 각종 지원도 좋습니다

 

출퇴근: 5일 근무이며, 불필요한 야근이나 특근을 시키지 않습니다

        워라벨이 잘 되어있고 동료간의 분위기도 좋습니다

        (주말 근무를 강요하지도 않고, 요즘 강요한다고 해도 근무하실 분도 없는 것을 잘 압니다.) 

 

사장등 임원의 태도: 대표이사를 포함해 임원분들이 젊고 모두 상호 존칭을 쓰고 존중합니다

 

이번 채용 포지션의 사무실 위치: 영업직이 사용하는 5,7층과 달리 경영진은 6층을 사용하며, 별도의 공간에 동료 3~4명이 넓은 사무실을 쓰고 있습니다대표이사등 임원실은 공간이 분리되 있습니다.  

 

업무: 이번 채용은 경영지원이며, 주업무는 전화응대, 손님응대, 각종 비용 처리와 세금계산서 발행입니다 

      외부 세무사를 고용하고 있어 결산이 어렵지 않고, 매출은 덩어리가 커서 월별 몇 건이 되지 않아 계산서 발행할 일도 많지 않습니다

      또한 같은 사무실에 젊은 동료 3~4명이 함께 있어 사무실 분위기도 좋습니다


채용부문: 경영지원부 경력직

담당업무: 회계/경영지원 업무전반

- 자금 입/출금 관리

- 급여/부가세/결산, 세금계산서 발행

- 회계업무 전반

- 기타 경영지원(사무/행정)업무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대졸이상

- 경력 1~10

-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 관련업무 경험자

- 공인중개사자격증 소지자 (우대)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