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내역] 글로벌기업 호텔 운영 전문 기업 통번역비서 사무 인재 모집

 ■ 채용부문 및 자격요건
채용부문주요업무
요구 경력(자격 요건)

사무직


- 호텔-오너사 간 커뮤니케이션 업무 


- 문서 작성/관리 등 사무 업무 


- 호텔 내 입점 리테일 관리 업무 


- 문서 번역, 회의 통역 등 전반적인 통번역 업무(가능자 우대)

- 엑셀/PPT/워드/한글 등 활용 가능자

 

- 운전가능자 


- 즉시 근무 가능자 우대

 ■ 지원접수
    - 지원기간 : 적합자 채용시까지(수시 면접)
                    E-mail: narahr@naver.com / manager@narahr.com
 ■ 근무조건
   - 근무시간 : 일 8시간(09:00~18:00)
   - 급여조건 : 2,800~3,000만원(경력에 따라 협의)
   - 계약형태 : 계약직 12개월(최초 1, 이후 연장 1년 후 정규직 전환여부 결정)
   - 근무지역 : 힐튼 호텔 근무
 ■ 전형일정
   - 서류전형- 면접전형-채용확정
 ■ 문의처
   - 채용팀 (E-mail: narah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