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 콜센터 정직원 모집

(주)씨엔피테크 는 지난 99년8월 Embedded s/w,h/w 제조 및 mobile 솔류션 개발 및 서비스 제공회사로 출발하였으며, 주요 취급 ITEM 은 SYMBOL사의 PDA,System주변기기인 고객용표시장치 및 정보터미널, 키오스크등을 설계및 생산. System의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며, POS-System관련 H/W 및 S/W 설계 및 생산공급을 하고 있습니다. 거래업체숫자는 약 500여개사이고, 국내 MA-Service 및 관련 Solution제공에 있어 경쟁력있는 기술과 Know-How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술혁신을 위한 과감한 투자를통한 성공적인 연구개발과 ISO 인증과 같은 품질경영체계의 확립으로 다져진 발판을 토대로 2001년 4월에는 서울지방중소기업청으로부터 기술평가 벤처기업으로 확인받았습니다. 이러한 품질, 기술,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한 걸음씩 고객의 곁으로 다가서서 꾸준히 발전하는 씨엔피테크가 되겠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콜센터 직원
( 1명 )

담당업무

ㆍPOS(다이소) 장애신고 접수 및 처리

ㆍ프로그램 설치 원격지원 등 IT 정보 서비스에 대하여 유지보수 지원(내근직)

ㆍ수습(교육)기간 09:00 ~ 18:00 근무

ㆍ정규편입 후 13:00 ~ 22:00 근무




핵심역량

성실성, 꼼꼼함, 협동심, 적응성, 창의성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신입 / 경력

ㆍ근무시간 : 13:00~22:00 

ㆍ주말 당직근무 가능자




우대사항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관련 자격증 보유자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ㆍ유관업무 경력자

ㆍ인근거주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ㆍ야간근무 가능자

ㆍ전공 : 전산학·컴퓨터공학, 정보·통신공학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