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CS 외주사 커뮤니케이션 및 운영 관리를 합니다. ㆍ파트너사 및 자사 앱 고객 VOC (CS) 응대를 합니다. ㆍ자사 앱(허니스크린) 인앱 및 외부 마케팅의 기획 및 실행하는 역할을 합니다. ㆍ유저 서비스에 대한 대응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고도화를 진행합니다. ㆍ유저 VOC를 모니터링하고 분석하여 버즈빌 제품에 대한 개선 사항을 도출하여 제안합니다.
자격요건
ㆍ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보유하신 분 ㆍ능동적으로 기회를 찾고 업무를 추진하시는 분 ㆍ기본적인 문서 작성 및 관리 능력이 있으신 분 (MS Office) ㆍ팀내 협업과 제품 딜리버리에 대해 수준높은 책임 의식과 직업 의식을 갖춘 분
우대사항
ㆍ1:1 채팅과 전화 또는 대면으로 고객 응대 경험이 있는 분 ㆍ스타트업 CS/CX 관련 경험이 있거나 이해도가 높은 분 ㆍ다양한 IT 툴(Salesforce, Slack, Jira, 구글 스프레드시트 등) 활용 경험이 있으신 분 ㆍ기본적인 데이터 분석을 위한 SQL 쿼리 사용이 가능하신 분 ㆍB2B 및 B2C 사업 모델과 모바일 광고 산업에 관심이 있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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