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정보
모집분야담당업무자격요건

Customer Care Executive

(Level A)

- 예약발권 담당 신입/경력직

(사원-대리급)

  • 전화, 이메일, SNS 등 다이렉트 세일즈 채널을 통한 항공권 관련 문의에 대한 응대 및 발권
  • 대졸 (4년제) 이상
  • Travel Industry experience and knowledge of Global Distribution System (GDS), preferably Amadeus is an advantage
  • Excellent telephone manner with the ability to connect and build relationship via telephone
  • Strong command of spoken and written English
  • Demonstrable passion for excellent customer service in line
    with the brand promise
  • Strong communication, listening and problem solving skills
  • 외국어능력 우수자 (영어)

전형절차

  1. 서류전형
  2. 면접전형
  3. 최종합격
(면접 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할 예정입니다)

근무환경

  • 지 : 서울
  • 근무형태 : 정규직
  • 여 : 회사 내규에 따름

접수기간

  • 접수마감 : 2024년 4월  29일 (월)

접수방법

제출서류

  • CV (국/영문)
  • Cover letter (국/영문)
  •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직무/어학 등 자격증, 취업보호대상자의 경우 이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
  • Cover Letter상에 유관 경력을 상세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기타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국가유공자는 관련법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에 한해 지원 가능합니다.

기타 추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