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문 채용부서 | PLCC기획팀 | 담당업무 | 임원비서 팀내 비용 처리에 따른 예산 처리 및 관리 / 사무업무 지원 | 우대사항 | 비서 경력자 우대 | 근무시간 | am09:00 ~ pm18:00 (주5일, 주말&법정공휴일 휴무) |
근무조건 급여 | 연봉 약3,600만원 + 상여금 별도 적용 | 위치 |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76 콘코디언빌딩 롯데카드 본사 | 근무기간 | 롯데카드(주) 종합계약직 소속으로 최대2년까지 근무 | 복리후생 | 4대보험, 경조휴가 및 경조금지원, 리플레쉬휴가, 연차, 연차수당, 명절귀향여비, 경영성과급등 별도 발생시 지급. |
모집일정 서류접수 | 상시 접수 | 대면면접 | 서류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최종입사 | 최종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담당자 채용담당자 | (주)제이앤비컨설팅 차장 이지원
| 연락처 | 010-5888-1346
| 이메일 | jnb8299@ijnb.com (자사양식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메일 회신 요청드립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의거,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가 제출한 입사지원서 및 관련 서류는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 요청 시 반환 또는 폐기해드립니다. ※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제외됨을 안내드립니다. 채용 관련 서류 반환을 요청하는 지원자는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법적 기준에 따라 절차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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