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컨설턴트 전문 인력 경력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컨설턴트 

담당업무

ㆍ고객 서비스 전략 개발 및 실행

    - GA자회사, 제휴GA의 고객서비스의 현재상태 분석 및 개선점 도출

    - 효과적인 고객 서비스 전략 및 프로세스 개발과 구현 지원

교육 및 트레이닝 프로그램 개발 및 제공

    -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교육 및 트레이닝 프로그램 개발 및 제공

    - 최신 고객 서비스 트렌드 및 기술에 대한 교육 제공

문제 해결 및 혁신적인 솔루션 제공

    - 고객 서비스 관련 문제 해결을 위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솔루션 제공

법정 의무교육 및 CS 관련 강의

    - GA자회사 및 제휴 GA대상 4대 법정교육 및 조직문화 구축 관련 현장 강의


자격요건 및 전문지식

ㆍ학력 : 학사 이상 / 경영학, 커뮤니케이션, 고객 관계 관리전공 및 대학원 석사 이상 우대

경력 : 총 직장경력 7년 이상자 (고객 서비스 관리 또는 컨설팅 분야 경험 3년 )

전문지식

    - 성인교육, 코칭 및 멘토링 관련 지식

    - 4대 법정의무과정 관련 지식

    - 직장내 성희롱/괴롭힘 관련 법적 지식

    - 커뮤니케이션 및 프리젠테이션 기술 보유자 우대

자격증 : CS 강사 자격증, Office 프로그램(Word, Powerpoint, Excel 등) 능숙자 우대


기타사항

ㆍ접수기간 : 2024. 04. 19 - 2024. 04. 30  15:00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