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1. 고객 센터 운영 및 관리
- ㆍ클래스101 고객센터 SLA 운영 및 관리
- ㆍVOC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및 운영 효율화
- ㆍCS 응대 프로세스 관리 및 개선
- ㆍ앱 리뷰 데이터 분석 및 개선점 도출
- 2. 지표 관리를 통한 서비스 개선
- ㆍ데이터 분석을 통한 콜, 채팅 운영 퍼포먼스 관리
- ㆍVOC 통계 대시 보드 관리 및 개선
- ㆍOnline 부정적인 보이스에 대한 처리 프로세스 개선
- ㆍ고객 관점의 데이터 분석 및 프로세스 기획 / 개선
- ㆍ고객서비스 운영 정책 수립 및 검토 / 개선
자격요건
ㆍ고객센터 운영 경력 3년 이상
- ㆍ고객센터의 운영 지표 수립 관리 및 달성 경험이 있으신 분
- ㆍCS / 서비스 운영 / 고객 경험 개선 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
- ㆍ고객센터 운영 시스템 (CTI, 상담 솔루션)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ㆍ아웃소싱 업체 핸들링 경험이 있으신 분
우대사항
ㆍ온라인 클래스, 구독 플랫폼 산업의 경력이 있으신 분
- ㆍ고객 중심 마인드를 바탕으로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하신 분
- ㆍ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아이디어가 많으신 분
- ㆍ주어진 업무보다 본인 주도록 서비스 및 비즈니스 문제 분석 & 해결 경험이 있으신 분
- ㆍ변화에 빠르게 적응하고 열정과 의지를 가지신 분
- ㆍ고객서비스 관련 전공자 및 관련 자격증 보유자
- ㆍG-Suite, Notion 등 협업 툴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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