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CX Developer(경력)

㈜클래스101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15 강남타워 스파크플러스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온라인기반의 클래스 서비스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클래스101에서, 임팩트있는 경험과 함께 CX Developer의 커리어를 만들어가고자 하는 분들은 누구든지 환영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클래스101_경력_
CX Developer

( O명 )

담당업무

  • 1. 고객 센터 운영 및 관리
  • 클래스101 고객센터 SLA 운영 및 관리
  • VOC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및 운영 효율화
  • CS 응대 프로세스 관리 및 개선
  • 앱 리뷰 데이터 분석 및 개선점 도출

  • 2. 지표 관리를 통한 서비스 개선
  • 데이터 분석을 통한 콜, 채팅 운영 퍼포먼스 관리
  • VOC 통계 대시 보드 관리 및 개선
  • Online 부정적인 보이스에 대한 처리 프로세스 개선
  • 고객 관점의 데이터 분석 및 프로세스 기획 / 개선
  • 고객서비스 운영 정책 수립 및 검토 / 개선


자격요건

고객센터 운영 경력 3년 이상

  • 고객센터의 운영 지표 수립 관리 및 달성 경험이 있으신 분
  • CS / 서비스 운영 / 고객 경험 개선 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
  • 고객센터 운영 시스템 (CTI, 상담 솔루션)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아웃소싱 업체 핸들링 경험이 있으신 분


우대사항

온라인 클래스, 구독 플랫폼 산업의 경력이 있으신 분

  • 고객 중심 마인드를 바탕으로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하신 분
  •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아이디어가 많으신 분
  • 주어진 업무보다 본인 주도록 서비스 및 비즈니스 문제 분석 & 해결 경험이 있으신 분
  • 변화에 빠르게 적응하고 열정과 의지를 가지신 분
  • 고객서비스 관련 전공자 및 관련 자격증 보유자
  • G-Suite, Notion 등 협업 툴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합격자분들에 한하여, 추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