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타일은 모든 사람이 나만의 특별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고, 내가 좋아하는 무언가를 발견했을 때의 즐거움이 나의 일상을 더욱 나답게 만든다고 믿습니다. 내 마음을 읽은 듯한 개인화 추천으로 누구나 나만의 스타일을 쉽게 찾도록 도움으로써 다양한 스타일이 공존하는 세상을 만들겠습니다.

카카오스타일의 서비스 `지그재그`는 2021년 여성 패션 플랫폼 최초로 거래액 1조 원을 달성한 후 2022년, 2023년 한 해에도 약 30%의 성장을 이어갔습니다.

카카오스타일은 `지그재그`의 성공에 멈추지 않고 `패션 by Kakao`, `포스티`와 함께 더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할 수 있는 `국내 대표` 스타일 커머스 기업으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 서비스 운영 담당자
( 1명 )

우리 팀을 소개합니다

카카오스타일 고객서비스혁신팀은 고객의 긍정적인 경험을 극대화하는 조직으로 크게 서비스 정책수립 및 운영, 고객 인사이트 발굴 두 가지 미션을 수행합니다.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목소리를 다양한 경로로 수집하고 제품과 정책에 녹여내어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카카오스타일은 카테고리 확장, 글로벌 등 다양한 영역으로 빠르게 확장하고 있으며 고객서비스혁신팀은 확장하는 서비스에서 높은 수준의 일관된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다음 업무를 통해 목표를 달성하고 성장합니다

  • - 고객/셀러 관점에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정책 개선 및 발굴
  • - 고객/셀러 만족 지표 및 VOC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 - CS 응대 가이드 배포 및 지식 컨텐츠 관리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 - 이커머스 스타트업에서 2년 이상 CS 업무 경험 보유자
  • - CAST, VOC 분석, QA, Knowledge Management, CS Training 등 관련 업무 1년 이상 경험 보유자
  • - VOC를 기반으로 한 성공적인 고객 서비스 개선 사례 경험 보유자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 - 고객센터 업무 프로세스와 운영관리 지표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 다양한 부서와 원활하고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 - 변화에 빠르게 적응하고 열정과 의지를 가지신 분
  • - 데이터를 통한 인사이트 도출 및 명확하고 실행 가능한 계획 제시 경험이 있는 분 (SQL 가능 /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프로세스 등 데이터 툴 사용 경험자)
  • - 데이터를 근거로 논리적인 설득이 가능한 분
  • - 비판적 사고를 통한 프로세스 설계 가능하신 분



지원하시기 전 확인해주세요!

  • - 해당 공고는 상시 채용으로,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 카카오스타일은 여러 공고에 중복지원이 불가합니다.
  • - 동일 공고에 대한 재지원은 불합격 결과를 받은 뒤 최소 6개월 이후 가능합니다. 단, 다른 공고로의 재지원은 가능합니다.
  • - 이력서에 연봉 정보 등 민감한 개인 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확인 부탁드립니다.
  • - 입사 후 경력직 3개월 / 신입 6개월의 수습기간이 있습니다.
  • - 지원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FAQ 확인 또는 인재영입팀(job@kakaostyle.com)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 인터뷰 > 최종 합격 및 처우 협의

ㆍ 인터뷰 일정은 추후 개별적으로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