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팀을 소개합니다
카카오스타일 고객서비스혁신팀은 고객의 긍정적인 경험을 극대화하는 조직으로 크게 서비스 정책수립 및 운영, 고객 인사이트 발굴 두 가지 미션을 수행합니다.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목소리를 다양한 경로로 수집하고 제품과 정책에 녹여내어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카카오스타일은 카테고리 확장, 글로벌 등 다양한 영역으로 빠르게 확장하고 있으며 고객서비스혁신팀은 확장하는 서비스에서 높은 수준의 일관된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다음 업무를 통해 목표를 달성하고 성장합니다
- - 고객/셀러 관점에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정책 개선 및 발굴
- - 고객/셀러 만족 지표 및 VOC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 - CS 응대 가이드 배포 및 지식 컨텐츠 관리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 - 이커머스 스타트업에서 2년 이상 CS 업무 경험 보유자
- - CAST, VOC 분석, QA, Knowledge Management, CS Training 등 관련 업무 1년 이상 경험 보유자
- - VOC를 기반으로 한 성공적인 고객 서비스 개선 사례 경험 보유자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 - 고객센터 업무 프로세스와 운영관리 지표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 다양한 부서와 원활하고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 - 변화에 빠르게 적응하고 열정과 의지를 가지신 분
- - 데이터를 통한 인사이트 도출 및 명확하고 실행 가능한 계획 제시 경험이 있는 분 (SQL 가능 /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프로세스 등 데이터 툴 사용 경험자)
- - 데이터를 근거로 논리적인 설득이 가능한 분
- - 비판적 사고를 통한 프로세스 설계 가능하신 분
지원하시기 전 확인해주세요!- - 해당 공고는 상시 채용으로,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 카카오스타일은 여러 공고에 중복지원이 불가합니다.
- - 동일 공고에 대한 재지원은 불합격 결과를 받은 뒤 최소 6개월 이후 가능합니다. 단, 다른 공고로의 재지원은 가능합니다.
- - 이력서에 연봉 정보 등 민감한 개인 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확인 부탁드립니다.
- - 입사 후 경력직 3개월 / 신입 6개월의 수습기간이 있습니다.
- - 지원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FAQ 확인 또는 인재영입팀(job@kakaostyle.com)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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