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고객상담 & 주문서 출력 담당자 채용

㈜엔티렉스 [온라인 쇼핑몰 고객상담 & 주문서 출력 담당자 채용

 ㈜유니즈는  스마트팜  및 해양 산업 등 신동력 사업을 기반으로 스토어팜 및 자사몰을 운영하고있으며 

유니즈 사업부에서 고객을 온라인에서 맞이해줄 인재를 찾고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 뿐만 아니라 온/ 오프라인의 고객상담의 커뮤니케이션 스킬까지

함께 배우고 성장할 신규 인원을 모집합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정보
모집분야 담당업무 자격요건 인원
온라인 쇼핑몰 주문서 출력 & 발주 업무 
  • 온라인 쇼핑몰 고객 상담 CS주문서 출력 / 취합 및 전산입력
  • 게시판 / 톡톡 안내 상담
핵심역량
스트레스내성, 꼼꼼함, 윤리의식, 성실성
자격요건
학력 : 고졸이상
경력 : 신입경력 무관( 경력의 경우 1년 이상 / 신입도 지원 가능/ (팀원급))
우대사항
장기 근무 가능자
유관업무 경험자(인턴ㆍ알바)
밝은 성격의 소유자 /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신분
○명

근무조건

  • 엔티렉스 정규직 (수습 3개월 - 정규직 동일대우)
  • 시급 :10,000원 (협의가능)
  • 근무시간 : 08:30~ 15:00 또는 08:00~12:00(오전만) (주말 /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휴 12:00~13:00

근무복지

  • 점심/ 석식 제공 및 월 1회 외식데이

전형절차

  1. 서류전형
  2. 1차면접
  3. 2차면접
  4. 임원면접
  5. 최종합격
*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이미지